소유 몸매 몸무게 성형 이상형 남자친구 과거사진

반응형

씨스타의 소유가 라디오스타에 나온다고 합니다


평소에 운동을 즐겨하는 아이돌로 알고있습니다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을 갖고 있는데요


몸무게는 모르며 , 키 168cm의 날씬한 몸매로 주목받고 있죠


소속사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학력은 성신여자대학교라고 하네요



소유의 나이는 1992년생 , 올해 26살입니다


본명은 강지현이라고 하네요


고향은 제주특별자치도 , 제주도 출신입니다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 각종 사진들이 올라오네요


복싱 , 헬스 등등 운동하는 사진과 몸매사진이 있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들어가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소유의 이상형 , 남자친구에 대해선 정확히 알려진게 없습니다


졸업사진 , 과거사진을 보니 어린시절 모습이 보이네요


그리고 소유는 다이어트로 유명한 연예인인데요


살빼기 전 후 사진을 보니 놀랍네요


예전에 미용실 아르바이트를 했었다고 합니다


알바 시절 진상 손님이 많았다고 하네요



소유는 데뷔 전에 아이돌 스타일리스트 였다고 합니다


누군지 궁금한데 , 여러분들은 알고계신가요?


오늘 라디오스타에서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