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 재산 기부 집 입양 정혜영 쇼핑몰 아이들 yg 국적

반응형

본명 노승환 , 지누션의 션을 다들 아실겁니다


쇼미더머니에서 남다른 매력을 보여줬었는데요


키 180cm , 몸무게 70kg의 근육과 복근이 있죠


평소에 몸매관리를 열심히 한다고 합니다


과거에 데뷔해서 10년넘게 가수로 활동중이죠


학력이나 대학교는 프로필에 적혀있지 않네요



션의 나이는 1972년생 , 올해 46살입니다


생일은 10월 10일 이라고 하네요


얼마전에 션이 yg의 사내이사로 3년 재선임 되었는데 , 알고계셨나요?


평소에 봉사 , 기부를 하기로 유명한데 , 기부천사로 불릴정도입니다


한남동에 집이있다고 하는데 재산은 모르겠네요


입양은 하지 않았고 , 후원하는 아이들이 많다고 합니다



션은 아내 정혜영과 결혼 했다는 것을 아시죠?


부인 정혜영은 한살 연하라고 하며 , 직업은 영화배우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나레이션을 맡았는데요


방송에서 자녀인 아들 , 딸과 함께 나온적이 있었죠


연관검색어에 국적 , 군대 , 면제 , 병역이 있는데요


저는 모르는 내용이라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정혜영의 쇼핑몰 이름은 릴션이라고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구경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