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외모 아들 사진 수영

반응형

영화배우 이종혁이 라디오스타에 나온다고 하네요


예전에 아빠어디가에서 아들 준수와 함께 나왔었죠


큰 아들 이탁수는 투니버스 '스트레스 제로구역 날려버려'에


출연하고 있는데 , 보고계신분 있나요?


아들의 어릴때 사진을 보니 귀여웠는데 폭풍성장 했네요


최근 근황을 보니 , 많이 큰것 같습니다



이종혁의 나이는 1974년생 , 올해 44살입니다


생일은 7월 31일이라고 하네요


키 184cm , 몸무게 75kg의 복근 , 근육질 몸을 갖고있죠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출신입니다


1997년 연극 서푼짜리 오페라로 데뷔했는데요


인스타그램에 일상사진이 올라오니 , 구경해보셔요



이종혁은 아내 최은애와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부인 최은애의 나이는 모르며 , 직업은 은행 과장이었다고 하네요


맥쿼리 국제 은행이며 , 학력은 연세대 경영학과 입니다


외모 , 스펙이 좋다고 하며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을 갖고 있죠


이종혁과 아내 최은애의 러브스토리가 궁금하네요


이종혁의 과거사진 , 졸업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습니다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소녀시대 수영 자매의 어머니와


있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