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성형 군대 몸 복근 졸사 데뷔 과거사진

반응형

얼마전 우리결혼했어요에 나와서 최태준과 만났던


뮤지컬 , 영화배우 지창욱을 아실겁니다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 노지욱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됩니다


키 180cm , 몸무게 65kg의 몸 , 복근 , 근육을 갖고 있죠


여성팬들이 많은 이유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지창욱의 나이는 1987년생 , 올해 31살입니다


생일은 7월 5일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과 입니다


소속사는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2006년 영화 데이즈로 데뷔를 했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10년 넘는 연기생활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조작된 도시에 나와서 큰 화제가 됬었죠


중국드라마 나의 남신에도 나온다고 합니다


지창욱은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을 갖고 있죠


졸사 , 과사 , 리즈시절 과거사진을 봤는데요


어릴때와 큰 차이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지창욱은 군대를 아직 가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군입대를 하게 된다면 팬들이 아쉬워 할것 같네요


지창욱은 결혼을 아직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여자친구 , 이상형 , 열애설은 제가 모르는 내용이라서 넘어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