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준 아버지 군대 박신혜 열애설 수목원 대박

반응형

안녕하세요에 꾸준히 나오고 있는 최태준을 아시죠?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키 183cm , 몸무게 68kg의 몸 , 복근과 근육을 갖고 있죠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출신이라고 하네요


소속사는 엠엠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최태준의 나이는 1991년생 , 올해 27살입니다


생일은 7월 7일 , 고향은 서울입니다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로 배우 데뷔했죠


인스타그램 주소는 잘 모르겠습니다


어린시절 과거사진을 보니까 지금과 똑같은데요


윤보미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나왔죠



연관검색어에 최태준 박신혜 열애설 , 수목원이 있는데요


저는 모르는 내용이라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최태준의 집안 , 아버지 , 부모님을 


궁금해 하시는데 , 저도 궁금하네요


최태준은 군대를 아직 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군 입대를 한다면 팬들이 아쉬워할것 같군요



과거에 매직키드마수리에 아역배우 역할을 했죠


아마도 보신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