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나이 성 결혼 아내 진아름 열애 남동생

반응형

얼마전 휴먼다큐 사랑에서 나레이션을 맡았던 남궁민을 아시죠?


예전에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홍진영과 가상부부였는데요


드라마 김과장에서 한번더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늘 해피투게더에 나온다고 하는데 기대가 되네요


2001년 영화 '번지 점프를 하다'로 데뷔를 했죠


비열한 거리에도 나왔는데 , 보셨을것 같네요



남궁민의 나이는 1978년생 , 올해 40살입니다


키와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졸업사진 , 과거사진을 보니 지금과 비슷합니다


학력은 중앙대학교 기계공학과 입니다


소속사는 935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 일상사진과 셀카가 올라오네요



남궁민의 성은 남궁이라고 하는데 , 저도 처음 알았네요


처음에 남이 성인줄 알았습니다만


남궁민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아내 , 부인은 없습니다


과거에 남동생의 이야기를 한적이 있다고 하죠


직업은 은행원이라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남궁민 진아름 열애 , 커플 , 홍진영 , 결별이 있네요



자세한 내용은 잘 모르겠어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작품 활동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