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S+카드순위 최신판★☆

반응형

다들 모두의마블 하시나요?


저도 참 즐겨하는 게임인데요 어느덧 85렙인 만렙을 찍게되었네요


좀 허무하긴 하지만 그래도 계속 할 게임일것 같습니다


그런데 여러분 혹시 모두의마블에서 어떤 카드가 1위일것같으세요?


혹시 알고있었나요?


모른다면 제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능력치로 순위를 매긴다면 신캐인 라비앙로즈가 1등입니다


주컨이 무려 97입니다 어마어마 하네요


2위는 카라스 !


블랙홀을 만들어놔도 자기건물로 도망가서 랜드마크 지으니...


완전빡치는 캐릭중 하나입니다


공동3위 제니&프랭크 , 레오나르도 , 화이트클레오파트라


모두의마블에서 최초로 링크캐릭터를 만들었죠


그런데 이 캐릭 능력치로 봤을때 3위지 인게임에선 별로던데요



레오나르도는 그냥저냥 쓸만합니다


그다음은 화이트클레오파트라 인데요. 줄여서 화클이라고 불르죠


제가 예전에 클레오파트라가 있었는데


이벤트한다고 해서 클파까지 팔았다가 폭망했습니다..


공동4위는 베르단디 화이트헬렌


어떤사람이 이렇게 말하더군요 앙 베르단띠~


장난이구요.. 랜마에서 상대 묶어버리는 기술은 좀 화납니다



다음은 화이트헬렌인데요


더블 3회시 라인이동하는 캐릭이죠 독점할때 뭐 그냥 쓸만합니다


5위는 울드


제 주캐인데요


그림자인술서 , 빨간딱지 섞어서 행템맞춰놓으면


독점하기 쉬워요



공동 6위 다크잔다르크 세헤라자데 할로윈 이안


다크잔다르크는 흠.. 좋은가요? ㅋㅋ


세헤라자데는 빡치는 캐릭터중 하나입니다


할로윈이안은 확실이 올림픽가면 랜마끌당 잘터져서 좋아요



여기까지 모두의마블 S+카드순위를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