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 나혼자산다, 비스트, 소속사, 대학교, 집, 윤두준

반응형

이기광이 설날특집 나혼자산다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무지개라이브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나혼자산다 예고편을 봤는데 집에 신발이 몇백켤레가 있다고 하네요


운동화 덕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정말 화성인 바이러스에서나 볼법한 일을 볼수있네요


어떻게 몇백개를 수집했는지 참 대단하고 신기할 따름인데요


저도 좋아하는것을 모으고 싶은데


그렇게 한다면 집이너무 꽉찰것 같아서 시도하지 않고있습니다



이기광이 비스트의 멤버인건 다들 알고계시죠?


그런데 혹시 소속사가 어디인지도 알고 있나요?


어라운드 어스라고 합니다


이미 V앱을 통해 밝혔고 많은 팬들이 알고있는 사실이지요


윤두준이 리더인건 다들 알고계실거구요


한편 윤두준이 특별출연해서 축구를 하는 장면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정말 방송을 안봤지만 축구를 좋아하는 마음을 느낄수 있는것 같네요


이기광은 따로 제습제와 탈취제를 뿌려서 신발관리를 한다고 하는데요


그 엄청난 양의 운동화를 하나하나 다 관리하려면 힘들것 같아서


저 같으면 그냥 신지는 못할것 같네요


사진을보니 집 거실이 꽉찰만큼 있던데 , 가격은 얼마인지도


궁금하게 만드는데요



저번에 도끼도 각종 물건들을 수집했던 장면이 나왔었는데


뭔가 비슷하네요


저는 모으라고 해도 가격때문에 모을수 있으련지 ㅠㅠ


아마도 휴식기에 많이 모은것 같습니다


최근에 이기광이 편의점을 털어라에도 출연한것 같던데


이제 본격적으로 방송을 시작하는건지 궁금하네요



이기광의 대학교는 따로 공개되어진 정보가 없는듯 합니다


아무래도 가수활동에 매진하기 위하여 그런것 같은데요


어떤 사람들은 동신대학교라고 하던데


자세한건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