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개봉영화 모음

반응형

마스터 , 로그원:스타워즈 스토리 , 판도라 ,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


목숨건 연애 , 미씽 : 사라진 여자 , 라라랜드 , 전망좋은집3 등 


2016년 12월에 개봉하는 영화들 모음 입니다.




마스터(2016년 12월 21일)


이병헌 , 강동원 , 김우빈 , 오달수 등등 출연합니다.



"로맨틱 , 성공적" 이라는 명언을 남긴 내부자들의 이병헌


'강동원빈'칭호를 달고있는 가려진시간의 강동원


함부로 애틋하게의 김우빈


터널의 오달수 등이 출연하는 너무나도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2016년 12월 14일)


김윤석 , 변요한 , 안세하등등이 출연합니다.


타짜와 추격자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검은사제들 이후 잠잠하던 김윤석이 빵 터트릴진 모르겠습니다 


육룡이 나르샤의 땅새인 변요한 


탐정 홍길동에선 미행남으로 특별출연 했었네요


당신,거기 있어줄래요와 같은 영화장르를 좋아하는 저로썬 기대가 됩니다



판도라(2016년 12월 7일)


판도라는 개봉이 2일밖에 안남았네요.


김남길 , 이경영 , 문정희 , 정진영 , 김영애 등이 출연합니다.


김남길은 군대 갔다온지가 어제같은데 ...ㅋㅋㅋ


이경영은 내부자들에서 인상 깊게 봤습니다.


판도라는 지진과 원전폭발등을 다룬 내용이라네요~






로그 원:스타워즈 스토리(2016년 12월 28일)


스타워즈3와 스타워즈4 사이의 스토리라는데요.


데스스타의 설계도를 훔치는 임무를 다룬 스토리입니다.


진 어소 역 펠리시티 존스 , 카시안 안도르 역 디에고 루나


겔렌 어소 역 매즈미켈슨 , 보디 역 리즈 아메드 , 치루트 임웨 역 견자단


쏘우 게레라 역 포레스트 휘태커 등등이 출연하는데요


견자단이 나온다고 하니 의외입니다.



목숨 건 연애(2016년 12월 14일)


하지원 , 천정명 , 진백림이 출연합니다.


하지원하면 7광구가 유명한데요...... 네이버 영화에 7광구 쳐보면


평점 3.3점입니다. 거의 네이버 웹툰 럭키짱을 보는듯하죠


이번작품으로 재기할 것인가 궁금하군요




라라랜드(2016년 12월 7일)


위플래시의 감독 만든 작품이네요


JK시몬스 역시 위플래쉬에 출연했었죠. 재밌게 봣었습니다.


또한 엠마스톤과 라이언고슬링등 나오는데 뮤지컬, 음악등을 다룬영화라네요



미씽:사라진 여자(2016년 11월 30일)


엄지원 , 공효진이 출연합니다. 질투의 화신에서


조정석과 케미를 이루고있는 공효진인데요 .


엄지원은 이병헌,강동원,김우빈이 나오는 마스터에도 출연하네요



전망좋은집3는 굳이 안쓰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2016년 12월 개봉영화 모음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