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도 나이 아내 한해원 아파트 13채 비결은

반응형

성대모사로 유명한 개그맨 겸 mc 김학도를 다들 알고계실겁니다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나와서 각종 연예인들의 성대모사를 했죠


개인적으로 배철수가 제일 비슷한것 같다고 생각하는데요


여러분이 듣기에는 어떤게 제일 닮았다고 느끼시나요?


최근에 마리텔에 나와서 또 한번 자신의 재능을 보여줬는데요


그런데 여러분이 모르는것들이 2가지가 있을거라고 예상합니다


그것이 바로 뭔지 지금부터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첫번째는 여러분들이 김학도의 나이를 궁금해할것인데요


왜냐하면 네이버프로필에 나와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제가 그래서 직접 인터넷에서 정보를 얻어 찾아봤는데요


70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살이 된다고 하는데 믿기시나요?


개인적으로 얼굴이 약간 동안이라고 느껴왔는데 저만 그런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김학도는 결혼을 했고 아내 이름은 한해원입니다


나이는 82년생 올해 36살 , 직업은 바둑기사라고 적혀있는데요



그런데 아내 한해원은 재테크에 있어서 고수라고 하는데 그 이유가 뭘까요?


현재 알려진 정보들에 의하면 한해원은 아파트 10채 이상을 소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하고 믿기지도 않는게 , 10채면 정말 가격이 감이 안잡힙니다


부인 한해원은 어린시절 부터 부동산 , 주식 , 경매 등 경제에 관한 관심이


많았다고 하니까 , 이제 그 비결이 어느정도 이해가 되는것 같습니다


한때 주식 수익률이 400%를 달성한적도 있다고 하네요


뭐든지 방법을 알고있는 사람이 우세한것 같습니다



김학도가 생일선물로 아파트 한채를 선물받았다는 말이 기억이 나네요


정말 선물로 아파트를 주면 누구라도 기쁠것 같습니다


부부의 나이차이가 띠동갑인데 서로 사이가 좋은것 같네요


슬하에 아들 2명에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김학도 가족의 일상을 tv에서 보고싶어 하는 시청자들이 많네요


1993년에 데뷔해서 24년동안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데요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