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영 결혼 아내 부인 임세미 문재인 원조

반응형

내부자들에서 장필우를 연기했던 배우 이경영을 아실겁니다


개밥주는 남자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배우로써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또한 어떤 강아지를 키우는지도 알고싶은데요


1987년 영화 연산일기로 데뷔해 지금까지 활동중이죠


곧 개봉될 영화 불한당 , 강철비 , 물괴에 나옵니다




이경영의 나이는 1960년생 , 올해 58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충주 , 소속사는 더 피움입니다


키 173cm , 몸무게 64kg의 몸을 갖고있습니다


리즈시절 과거사진을 보니 젊습니다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입니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잘 모르겠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이경영 원조 , 결혼 , 아내 , 부인 , 임세미가 있네요


저는 모르는 내용이라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이경영은 개밥주는 남자를 통해 첫 예능데뷔를 하네요


방송에서 일상생활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평소에 제가 궁금해했던 배우라 , 보고싶어지네요


저와 같은 마음인 분들도 있을겁니다



이경영은 몽중인에서 감독으로 활동한적이 있다고 하네요


한번 봐야될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