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이재훈 유리 김규리 열애 결혼 군대 노래 대학교

반응형

쿨 이재훈이 판타스틱 듀오2에 나온다고 합니다


가수 김원준과 대결을 하는데 ,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들은 누가 우승할것 같은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994년 쿨로 데뷔를해서 , 애상 , 운명 , 아로하 , 슬퍼지려 하기 전에


등등의 노래모음을 발표했었는데요


아마도 많은 분들이 들어보셨을거라고 생각되네요



쿨 이재훈의 나이는 1974년생 , 올해 44살입니다


생일은 7월 30일 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광성고등학교 , 대학교는 모르겠습니다


키 171cm , 몸무게 68kg의 복근과 근육을 가졌죠


리즈시절 과거사진을 보니 개성있는 모습입니다


벌써 20년이 넘게 가요계에서 활동하고 있는데요



이제는 베테랑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 오래 활동했죠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이재훈 군대 , 천식이 있는데요


저는 모르는 내용이라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근황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던데요


판듀를 통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것 같네요


결혼 , 아내 , 부인에 대해선 잘 모르겠네요




또한 이재훈과 유리 , 김규리에 관해선 정확하게 알려진건 없습니다


여자친구 , 열애설 , 결별 등등은 프라이버시 입니다


판타스틱 듀오에서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