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우결 폐지 후속 종료 진실은 뭘까

반응형

어느날 우리결혼했어요 폐지라는 글이 보이더라구요


우결은 예전부터 꽤 오래해오던 프로그램인데요


도대체 왜 폐지라는 말이 돌았는지 궁금해지게 됬습니다


아마 저와 똑같이 생각하신 분들도 많을텐데요


요즘 새로들어온 장도연과 최민용 부부의 케미를 느끼기 시작하고 있는데


갑자기 그런 소문이 나오니까 많이 당황했습니다



몇년이 넘게 지속되어 왔는데 , 갑자기 종료한다니까


약간 기분이 이상하기도 했구요


아니면 종영을 하지 않고 단순히 시즌만 마무리 하는건지


저는 자세히 더 찾아보기로 해봤는데요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 우결은 지금까지 수많은 가상부부가 출연했죠


울고 웃고 , 재미있었던 일들이 많았는데요



알고보니 우리결혼했어요는 폐지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종영 , 종료가 아닌 시즌 마무리라고 하네요


우결이 더욱더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다고 합니다


갑작스러운 소문들에 황당했던 분들도 많았을텐데요


그러면 그렇지 , 우결이 이렇게 쉽게 폐지될리가 없죠


우리결혼했어요는 새로운 시즌으로 찾아온다고 합니다



우리결혼했어요의 후속으로 새로운 프로그램이 방영된다고 하는데요


우결의 후속은 오빠생각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