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여은 나이 몸매 결혼 남편 메이크업 지수

반응형

각시탈 , 언니는 살아있다에 출연한


손여은을 모두 아실겁니다


본명은 변나연 이라고 하네요


옷 , 원피스 , 패션 , 블라우스 , 머리


등등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손여은의 나이는 35세 , 1983년생 입니다


생일은 8월 4일 입니다


키 167cm , 몸무게 45kg의 몸매입니다


성형하지 않은 얼굴로 인기가 많죠


학력은 동아대학교 피아노학 입니다


인스타그램에 셀카가 있네요



손여은은 결혼을 안했고 남편은 없습니다


메이크업 전후 , 쌩얼 사진


등등 여러가지 사진이 있네요


연관검색어에 손여은 지수 , 런닝맨


등등 여러가지 단어들이 있네요


저는 모르는 내용이라 넘어가겠습니다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 입니다


손여은은 2005년 데뷔했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