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이하이킥 김혜성 구취제거제 방향제 공항수색

반응형

예전에 거침없이하이킥에 출연했던 김혜성이 결벽증 지인과 여행을


가려고하다가 공항에서 수색당한 사건이 있는데요.


저도 처음엔 김혜성이 대체 왜? 라고 생각했는데 듣다보니 


아 그럴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도 들게 되었는데요.


딱 보기에도 김혜성의 이미지가 공항수색에서 무언가 걸릴듯하진


않잔아요?


대체 뭐 때문에 김혜성이 공항수색대에게 검색을 받게됬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김혜성은 어느날 결벽증인 지인과 함께 여행을 가게 되었답니다.


공항 검색대에서 가방을 올려놓고 통과하던 도중에 


공항 관계자가 가방에 뭔가 있다라며 공항검문중인 김혜성을 

붙잡았다는데요


대체 가방에 무엇이 있길래 붙잡혔을까요?


그 이유는 어떤 소지품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제 생각에 김혜성의 지인이 구취제거제나 방향제를 갖고있엇을 것으로


추정되는데요.


왜냐하면 입냄새제거제나 방향제는 일단 폭발 위험이 있고


공항 검색직원들이 보면 총으로도 볼수도 있기 때문에


충분히 김혜성이 공항수색대에게 붙잡혔다는 것이 말이되네요.



저도 미국이나 캐나다등 외국나갈때 공항검문을 심하게 하더라구요


정말 쑥스러울만큼.. ㅎㅎ


가방에 이상하게 보이는 물체가 하나라도 추정된다면


저에게 바로 물어보더군요.


다행히 전 테러리스트가 아니라서 그런물건은 없었습니다만.



더군다나 김혜성은 결벽증인 지인과 함께갔으니 충분히


의심을 살만한 물건들을 지인이 많이 가져갔겠죠 ㅎㅎ


저도 만약 여행간다면 결벽증인 지인과는 가지 말아야 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