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용 증산도 / 최민용 황보 우결 / 최민용 허영란 결혼 총정리

반응형

최민용이 거침없이하이킥 이후 10년동안 소식이없었고 근황마저


알수없었는데요.


최근에 복면가왕에 배철수의복면캠프로 출연하여 노래를 불러서


큰 화제가 되었죠.


이제 드디어 근황의 아이콘으로 예능 , 각종프로그램등에 본격적으로 

출연할 의사가 생겼는지 참 궁금하네요.



하두 최민용씨가 거침없이하이킥 이후로 TV에 안나오고 활동을 안하다보니


사람들이 최민용은 열쇠수리공으로 직업을 바꿨다는 둥


산속생활을 한다는 둥 잊혀진연예인 2위로 등극했었죠.


그 소문중에는 최민용 증산도 , 최민용 증산교 라는 소문이 유명한데요.


한때 최민용씨가 증산도를 믿게되어 증산도의 포교활동에 

집중하게 되어


연예계 활동이 뜸해지게 되었다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한때 증산도에 대해서 "휘성 증산도"라는 말이 퍼졌는데요.


휘성도 증산도에 가입했다는 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최민용과 과거 열애했던 허영란도 증산도에 가입했다


라는 루머가 떠돌았구요. 또한 린애라는 가수도요


최민용이 산속에서 생활을 했다는 둥 , 열쇠수리공 이였다는 둥


자세한 사실은 본인이 알겠죠 ㅎㅎ



또한 최민용 황보 우결 찍나? 라며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아요.


비디오스타에서 황보가 한때 최민용에게 우결 찍자는 제안을 받았었다고


하네요.


황보가 아주 인기가 많았나보군요.. 최민용에게 우결제안을 다받고요 ㅎㅎ


평소 황보와 최민용이 친분이 있었다고 하네요~



또한 마지막으로 정리해드릴건


한때 열애했었던 최민용과 허영란이 결혼했는지 궁금해 하시는데 , 


최민용과 허영란은 결혼을 안했습니다.


2002년도 부터 두사람은 연애를 시작하게 되어


2004년에 허영란과 최민용은 결별을 하게 됬다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