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결혼 , 18세연하 신부와 결혼식 대단한이유

반응형

임창정이 올해 1월6일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신부는 2015년경부터 사겨온 여자친구라고 추정됩니다.


이젠 여자친구도 , 예비신부도 아닌 신부이자 아내가 될 사람이죠


나이차이는 


임창정씨가 18살 연상이라고 하네요. 신부는 18살 연하라고 합니다


장소는 강남 역삼동 라움에서 열릴거라고 예상하는데요



여자친구의 직업은 요가강사라고 알려져있지만


현재 정확히 무슨일을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둘이 연애한지 아마도 몇개월은 지난것 같은데


드디어 결혼식을 올리게 되네요.



또한 몇달전에 임창정의 여자친구가 임신했다는 기사가 올라오고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해당 소속사 관계자는 개인 프라이버시라고 자세한 내용을


말할순없다라고 했다고 합니다.


저도 자세한 건 모르겠습니다 ㅎㅎ



또한 내가 저지른 사랑 뮤비속에도 임창정의 여자친구가


출연한거로 알고있는데요


당시에 저는 그냥 뮤비속에 출연하는 대역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까 아니더라구요.


태양 눈코입에 민효린도 그렇고 실제로 연인의 얼굴을


뮤비에 넣는 가수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임창정씨가 대단한게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아들이 괴롭혔던 친구에게


직접찾아가 무릎꿇고 사과했다는데요.


아무리 연예인이지만 정말 대단한 행동을 한것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걱정되는건 아무래도 임창정이 세아들이 있고


한번 이혼을 했던 돌싱이라는 점과


신부의 나이가 18살연하라는 점에서 사람들의 비난과 비판이


있지 않을까 하는데요.


그런것들을 잘 견뎌내주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