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박하선 결혼 , 이미 예상된 첫만남

반응형

류수영과 박하선이 열애를 하고있다는 사실은 원래 알고있지만


결혼을 하게 됬다는 건 오늘 처음알게 됬는데요.


아무래도 두 사람이 서로 좋아하니까 결혼을 결정한것 같습니다


요즘 임창정도 결혼을 했고 연예인들이 많이 결혼하는 시기인 것 같네요


근데 많은 사람들이 이 두사람은 어떻게 만났고


누가 고백했는지 궁금할것인데요



류수영과 박하선은 2013년 mbc드라마 투웍스를 통해서 처음 인연을


맺게됬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촬영을 하면서 남녀사이의 알수없는 기류가 흐르기도 하죠.


실제로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사귀게 된 연예인 커플들이 많은데요


아무리 연기라지만 실제 사람의 감정을 숨길수는 없나봅니다.


투웍스에서도 두사람은 연인 사이이자 결혼까지 약속한 사이로


출연했는데요



그 후 2014년쯤 열애사실을 발표하며 서로 사랑하는 사이임을 


전국민에게 알리게 됬습니다.


드라마가 현실이 된 케이스죠?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기도 합니다


류수영은 최근에 동네변호사 조들호 에서 검사 역할로 출연하고


박하선은 혼술남녀의 촬영을 마친후 경찰가족 촬영을 하고있는데요


서로 사귀는 사이지만 아무래도 일은 열심히 해야겠죠


그런데 웃긴것은 2013년 당시에 수많은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버 ,다음)


등등을 뜨겁게 달군 사진이 하나있었는데요


바로 지하철에서 류수영과 박하선 커플이 서로 옆에 앉아있는 사진이


포착된 것인데요


제목은 "지하철 훈남훈녀"라고 올라왔다고 하네요


아마 그때부터 결혼이 예고된것 같습니다



류수영과 박하선의 결혼식은 22일날 비공개 결혼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누가먼저 고백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먼저 고백을 하고 안하고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은것같네요


그나저나 저는 언제쯤 생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