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성심당 vs 베셀 연봉 주가 주식 사장 우리사주제

반응형

나눔경영쇼 사장님이 美쳤어요 에서는 오늘 중소기업 성심당과


베셀의 직원 복지 , 성과공유 대결이 펼쳐지는데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엔 어느 회사가 더 우수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물론 어느곳이 더 좋다고 우열을 가릴수는 없는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혜택을 준다는 자체로도 기쁜게 아닐까요?


우선 공통점은 성심당과 베셀 둘다 빵빵한 지원을 해준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직을 하고싶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대체 뭐길래 그럴까요?



우선 성심당 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유명한 빵집인건 다들아실테지만 , 회사로 발전할지는 모르셨을겁니다


저도 처음에 듣고 이렇게 까지 성장한것을 보고 깜짝놀랐는데요


국내 제과업 최초로 미슐랭 가이드 그린에 등재됬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또한 프란치스코 교황이 방한을 했을때 식사용 빵을 제공했었죠


우선 전용 휴게실에서 최고급 안마기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하루의 피로를 싹 ~ 가시게 만들어주죠



또한 맞춤형 뷔페가 무려 5시간 동안 오픈한다고 합니다


직장생활 하면서 가장 중요한것이 식사인데 , 전혀 걱정할 필요 없겠네요


공부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하여 원어민 강의를 무료로 수강해주며


매주 유명 쉐프 초청 세미나까지 개최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사랑과 배려만 있다면 보너스 성과급이 지급 된다고 합니다


임영진 사장님의 노력이 대단하네요


어떠신가요? 이 정도만 되도 너무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자 , 그렇다면 그다음 후보를 알아봐야겠죠?



자 , 다음 후보 베셀 입니다


디스플레이 부분 중국내 점유율 1위라고 합니다


아주 혁신적인 제도가 있는데요 ,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그건 바로 사원 모두에게 주식을 주는 우리사주제가 있다고 합니다


주가가 오르면 기분도 좋아지겠네요~


또한 낚시 부터 탁구 , 볼링 , 골프 까지 여가 생활도 즐길수 있구요


퇴근할땐 통근버스를 탈수 있으며 40평대 아파트까지 ~


사장님 이름은 서기만 이라고 하네요


여러분들이 보기엔 어느쪽이 좋은것 같나요?



성심당의 연봉은 쉐프에게 1~2억대를 지급 한다고 하네요


베셀의 연봉은 경력에 따라 다르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