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군대 나이 김치사업 박지선과 결혼하나

반응형

예전부터 개그콘서트로 유명했던 박성광을 다들 알고계시죠?


특이한 캐릭터로 많은 인기를 얻고 활발한 활동을 했었는데요


각종 광고 , cf , 영화 더빙도 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요즘 tv에 많이 출연하지 않아서 근황이 궁금했는데요


과연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알고싶지 않으신가요?


사실 영화 감독으로 데뷔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목은 슬프지 않아서 슬픈 이라고 하는데요



우리가 알고있던 그 개그맨이 맞나 싶을정도로 많이 성장했죠


처음에는 배우를 하는건줄 알았는데 감독이였군요


저도 개인적으로 해보고 싶은 직업중 하나인데 , 재밌겠네요


박성광의 나이는 1981년에 태어나서 올해 37살이 된다고 하네요


2007년에 데뷔해서 어느덧 10년차 연예인이 됬습니다


뉴스기사의 정보에 의하면 김치회사 대표를 맡고있다는데


정말 여러가지 일을 하는군요



예전에 박성광과 박지선이 결혼하는게 아닐까 싶을정도로


서로 사이가 좋아보였는데 , 요즘엔 비즈니스 관계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두명이 연애를 하면 굉장이 어울리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많이 아쉽기도 하고 , 한편으로는 자신의 선택이니 인정해야겠죠


실제로 개그맨 커플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서로 회의를 하거나 계속 마주치다 보면


마음이 없다가도 생길것 같네요



또 사람을 웃길줄 아니까 연애할때 아주 좋을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박성광은 군대를 갔다왔는지 궁금한 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이것에 대해선 MBN의 아궁이에서도 한번 말이 나온적이 있죠


공익근무요원 판정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현역을 선택해 자진입대를


했다고 하는데 ,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방송당시에 앉아있던 패널들도 굉장히 놀라는 표정을 지었죠


오늘 님과 함께2 에서도 특별게스트로 출연을 한다는데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