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석 결혼 아내 부인 김미리 대박이네

반응형

본명 서종욱 , 서지석이 오늘 1대100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연 일대백에서 어떤 이야기를 할지 궁금한데요


버저비터에 나왔고 , 곧 방영될 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에


출연한다고 하는데 알고 계셨나요?


나이는 1981년생 , 올해 37살이 된다고 합니다


생일은 9월 9일이라고 적혀 있네요



소속사는 크다컴퍼니 ,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입니다


몸무게는 모르며 , 키 182cm의 근육 , 복근 , 몸을 갖고 있죠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졸업사진 , 리즈시절 과거사진 ,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젊네요


서지석은 2001년 KBS 드라마시티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지금까지 10년 넘는 경력을 갖고 있는 연기자인데요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휴학중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라고 하네요


서지석은 아내 김미리와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서지석의 부인 김미리는 5살 연하의 나이차이를 갖고 있다고 하네요


직업은 플로리스트 라고 기사에 나와있습니다


웨딩사진을 보니 둘이 잘 어울리네요



서지석은 과거 군대에 갔을때 반삭한 사직이 있었죠


평소에 농구를 좋아하며 , 울산 모비스의 양동근과


군 생활의 추억이 있다고 하죠


오늘 1대100에서 최후의 1인이 되어 우승할지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