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배 김태한 눈 조폭 학력 대학교 결혼 아내 부인 보이스

반응형

오늘 악역 전문배우 김준배가 라디오스타에 나온다고 하네요


과연 라스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한데요


인상 때문에 겪은 일 , 문학 소년을 꿈꿨던 일 등등


의외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김준배의 눈은 개성을 갖고 있다고 느껴집니다


키 180cm , 몸무게 78kg의 몸과 복근 , 근육이 있네요



김준배의 나이는 1969년생 , 올해 49살입니다


생일은 7월 16일 이라고 하네요


소속사는 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악인은 너무 많다에서 조폭 두목을 연기했죠


아마도 여러분들도 보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1999년 데뷔작 이재수의 난으로 데뷔했는데요


요즘엔 역적에서 허태학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개명전 본명은 김태한이라고 하는데요


김준배의 학력이나 대학교는 공개된 정보가 없습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대구 달서구 죽전동 옻밭골에서도 살았다고 합니다


연극을 하다가 , 연희단거리패에서 연기를 익혔다고 하네요


김준배의 결혼 , 아내 , 부인에 대한 정보는 모르겠네요



보이스에서 범인으로 나왔던 기억이 나는데요


주로 악역을 연기해왔는데 , 라디오스타에선 어떠한


반전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