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군대 복근 여자친구 이상형 김과장 서율 먹방

반응형

김과장에서 서율 역할을 맡았던 2PM 이준호를 아시죠?


당시에 피자 먹방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원래 직업은 가수지만 , 드라마 김과장에서


서율로 악역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대선배인 남궁민과 한 작품에 출연했는데요


애드리브가 섞인 연기를 보셨을겁니다




이준호의 나이는 1990년생 , 올해 28살입니다


생일은 1월 25일 이네요


키 178cm , 몸무게 67kg의  몸과 복근 , 근육을 갖고 있죠


이상형이나 여자친구는 공개된것이 없습니다


2008년 투피엠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연관검색어에 2pm 탈퇴 , 복귀가 있는데 전 모르는 내용입니다



이준호는 아직 군대 입대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군 입대를 하게 된다면 팬들이 아쉬워 하겠네요


소속사는 JYP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학력은 세종대학교 대학원 영화예술학과 출신이죠


트위터 , 인스타그램을 하는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주소는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오네요^^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라고 합니다


이준호는 전 LG 트윈스 , 두산 야구선수 , 현 MBC 해설 위원 김선우와


이종사촌이라고 알려져 있네요


오늘 라디오스타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