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키 국적 결혼 사건 변호사 동생 엄마 재혼

반응형

미운 우리 새끼에 나왔던 토니안을 기억하시나요?


HOT로 데뷔해서 지금까지 활동중입니다


앨범도 냈고 , 노래도 많이 불렀는데요


원래는 가수지만 ,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나오고 있죠


소속사는 에이나인 미디어입니다


티엔네이션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사라고 하네요


학력은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무대연출전공입니다



토니안의 나이는 1978년생 , 올해 40살입니다


본명은 안승호 , 국적은 한국입니다


키는 알려진것이 없으며 몸무게는 57kg입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하는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졸업사진 , 어릴때 , 리즈시절 과거사진을 보니 젊네요


생일은 6월 7일이며 이상형이나 여자친구는 공개된것이 없네요



연관검색어에 토니안 엄마 재혼 , 변호사 동생 , 사건 , 금수저가 있는데요


저는 모르는 내용이라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토니안은 군대에 입대를 해서 전역 , 제대를 한 상태죠


결혼을 아직 하지 않은 미혼 , 아내 , 부인은 없습니다


스쿨룩스 , 스쿨스토어 대표이사 경력이 있네요


의류브랜드 샤인에니스 런칭을 하기도 했습니다



토니안의 집안 , 재산 , 빌딩 , 건물 , 집은 공개되지 않았네요


오늘 해피투게더에 나온다고 합니다


해투에 나와서 재미있는 모습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