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남자친구 김원중 몸매 성형 금메달 평창

반응형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인 김연아가 무한도전에 평창특집으로 나옵니다


굉장히 오랜만에 예능에서 보는것 같은데요


그동안의 행보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았죠


피겨 요정으로 불리우며 , 여러가지 올림픽과 대회에서


금메달을 받았던 그녀이며 , 트리플 악셀이 기억나네요


여러가지 신기록도 세웠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평창올림픽에서 성화봉송 , 인수식에 참여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때 아사다마오와 라이벌이였죠


김연아 갤러리에도 있고 , 경기동영상을 보시면 알겁니다


피겨퀸들의 대결이니 꼭 보시길 바랄게요


김연아의 나이는 1990년생 , 올해 28살입니다


학력은 고려대학교 대학원 체육학과네요



소속사는 어머니 박미희가 대표이사로 있는 올댓스포츠입니다


김연아는 키 164cm , 몸무게 47kg의 날씬한 몸매를 갖고 있죠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졸업사진 , 리즈시절 과거사진 ,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같네요


연관검색어에 남자친구 김원중 , 열애설 , 결별설 , 결혼이 있는데


저는 모르는 내용이라서 알려드릴수가 없습니다



김연아는 은퇴를 했지만 , 아직까지도 사람들의 기억속에


피겨 스케이팅을 하는 모습이 남아있죠


오늘 무도에 나와서 좋은 모습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