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국적 군대 학력 대학교 누나 결혼 여자친구

반응형

god 출신 손호영이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다고 하네요


전성기 시절 god의 식비는 6개월간 2억이라고 합니다


멤버가 많은 이유도 있겠지만 , 식대가 6개월간 2억이라면


정말 상상을 초월하는 금액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아마 여러분들이 보기에도 저와 같은 생각일겁니다


과연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손호영의 나이는 1980년생 , 올해 38살입니다


생일은 3월 26일이라고 하네요


키 177cm , 몸무게 62kg의 복근 , 근육을 갖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CJ E&M , MMO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1999년 god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어머님께 , 촛불하나 등등 노래모음이 많죠




손호영의 국적은 미국이라고 프로필에 적혀있네요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 인스타그램을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군대 , 입대 , 면제가 있는데요


저는 모르는 내용이라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손호영의 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입니다


결혼 , 아내 , 여자친구 , 결별 , 열애에 대해선 공개된게 없습니다



손호영의 누나는 손정민입니다


누나 손정민의 직업은 방송연예인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