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결혼 아내 부인 전혜진 기아 안재홍 한끼줍쇼

반응형

한끼줍쇼에 영화배우 이선균이 나온다고 하네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한데요


키 180cm , 몸무게 70kg의 복근과 근육을 갖고 있죠


개성있는 목소리는 많은 사람들이 성대모사를 하는데요


이미 수도없이 많이 들어보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생각해보니 저도 한번쯤 따라해본적이 있는것 같네요



이선균의 나이는 1975년생 , 올해 43살입니다


소속사는 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과 출신이네요


오늘 개봉될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에 나옵니다


예종을 연기한다고 하는데 , 한번 봐야겠네요


버스에서 임금님의 사건수첩 광고를 들은것 같은데요



이선균은 아내 전혜진과 결혼을 했습니다


부인 전혜진이 나이가 1살 연하이며 , 직업은 영화배우입니다


아이 , 아기 , 자녀는 아들이라고 합니다


이선균이 기아타이거즈를 응원하는 사진이 찍혔죠


안재홍도 옆에서 같이 응원하고 있었습니다


평소에 야구에 관심이 많은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작품 활동을 기대해보며


오늘 한끼줍쇼에서 한끼를 성공할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