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마르코 클럽 키 나이 결혼 학력 대학교 쇼핑몰

반응형

모델 겸 영화배우 배정남을 아실겁니다


라디오스타에 나온다고 하는데 , 많이 기대됩니다


마르코와 클럽 난투극의 전말에 대해서 말한다고 하네요


저도 많이 궁금했었는데 , 이번 기회에 알수 있겠네요


당시에 많은 사람들이 알고싶어하던 내용이었죠


하지만 밝히기 쉽지 않았을텐데요



배정남의 나이는 1983년생 , 올해 35살입니다


생일은 3월 19일이라고 하며 , 고향은 부산입니다


키와 몸무게는 모르지만 복근 , 근육을 갖고 있죠


평소에 운동을 통해 몸매관리를 열심히 한다고 합니다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로 주목받고 있죠


졸업사진 , 과거사진을 보니 지금과 비슷하네요




배정남의 학력 , 대학교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 아내 , 부인은 없습니다


배정남은 과거에 쇼핑몰 CEO로 유명했었죠


자세한건 모르지만 이름은 레이건(raygun) 같네요


현재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YG 케이플러스 , YG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정남의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군대에 대한건 모르겠네요


오늘 라디오스타에서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