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은 성형 몸매 남편 인스타 과거사진 서울대

반응형

범죄와의 전쟁 , 밀회에 나왔던 영화배우 김혜은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과연 어떤 이야기를 할지 많이 궁금한데요


조진웅에게 심쿵한 이유 , 김희애를 놀라게한 연기력 등등


여러가지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곧 개봉될 영화 보안관에 나온다고 하네요



김혜은의 나이는 1973년생 , 올해 45살입니다


고향은 부산 ,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학력은 서울대학교 성악과 출신이라고 하네요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몸무게 , 키는 모르지만 날씬한 몸매를 갖고 있죠


졸업사진 , 리즈시절 과거사진을 보니 젊네요



김혜은은 남편 김인수와 결혼을 했는데요


남편 김인수의 직업은 치과의사 , 나이차이는 6살입니다


아이 , 자녀는 딸 김가은 이라고 하네요


김혜은은 기상캐스터로 MBC에서 활동한 경력이 있죠


어떻게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는지 많은 사람들이 알고싶어 하죠


저 또한 평소에 궁금해 했었던 일인데요



앞으로도 많은 작품에 출연할것을 기대하면서


오늘 라스에서 예능감을 예상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