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 소속사 군대 고향 근황 사고 음주운전 도박 결혼

반응형

본명 이민호 , MC 겸 가수 붐이 하숙집 딸들에 나온다고 하네요


많은 사람들이 근황을 궁금해 했죠


지금은 방송인으로써 활동을 잘 하고 있습니다


1997년 key로 가수 데뷔를 했는데요


그 후 그룹 레카의 멤버로써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아마도 방송에 나온 이야기라 많은 분들이 아실겁니다



붐의 나이는 1982년생 , 올해 36살입니다


생일은 5월 10일이라고 하네요


키 180cm , 몸무게 68kg의 복근과 근육을 갖고 있습니다


학력은 고려사이버대학교 융합경영학과 입니다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졸업사진 , 리즈시절 과거사진을 보니 젊습니다



프로필에 소속사는 나와있지가 않네요


연관검색어에 붐 도박 , 음주운전 , 사고 , 군대가 있는데요


저는 모르는 내용이라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붐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아내 , 부인은 없습니다


복면가왕에 나와서 노래를 부른적이 있죠


또한 영화에 단역 , 조연으로 출연한적이 있네요



붐은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로 주목받고 있죠


오늘 하숙집 딸들에서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