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은 나이 결혼 남편 성형 몸매 박하나

반응형

영화배우 오지은이 이름 없는 여자에 나온다고 합니다


손여리를 연기한다고 하는데 , 기대되네요


몸무게는 모르며 , 키 165cm의 몸매를 갖고 있죠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박하나와 닮은꼴 , 도플갱어로 보일정도로 닮았다고 하네요


저도 사진을 한번 봐야겠습니다



오지은의 나이는 1981년생 , 올해 37살입니다


생일은 12월 30일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입니다


소속사는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2006년 드라마 불량가족으로 데뷔했습니다


지금까지 10년 넘게 연기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졸업사진과 과거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이 보이네요


배우 오지은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결혼을 안했으니 남편은 없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여러가지 사진들 , 일상이 올라오니 궁금한 분들은 보시길 바랍니다


2010년에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받았네요



작년에 불어라 미풍아에서 박신애 역을 맡았죠


이름 없는 여자에서 손여리로 멋진 연기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