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재 결혼 아내 부인 채림 남동생 대박이네

반응형

영화배우 박윤재가 이름 없는 여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구도치를 연기한다고 하는데 , 기대가됩니다


2002년 영화 해안선으로 데뷔해 지금까지 활동중이죠


키 184cm , 몸무게 76kg의 복근 , 근육을 갖고 있습니다


학력은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학과라고 하네요


소속사는 프로필에 나와있지 않습니다



박윤재의 나이는 1981년생 , 올해 37살입니다


생일은 1월 14일이라고 하네요


2011년 MBC 드라마대상 연속극부문 남자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과거에 연극배우 경력이 있다고 하네요


박윤재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아내 , 부인은 없습니다



남편 가오쯔치와 결혼한 채림의 남동생이라고 하네요


누나 채림도 직업이 배우인데요


남매가 서로 연예인이며 , 작품활동을 하고 있죠


박윤재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모르겠네요


리즈시절 과거사진을 보니 젊어보입니다


군대는 과거에 입대해서 현재 전역 , 제대한 상태죠




오늘부터 방영될 이름 없는 여자에서


구도치 역할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