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화 결혼 남편 과거사진 재산 학력 오드리헵번

반응형

복면가왕의 오드리헵번이 윤석화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네요


과연 오드리햅번이 가왕이 될지 궁금한데요


1975년 민중극단 꿀맛을 통해 뮤지컬배우로 데뷔했습니다


뿐만아니라 공연 , 연극에서도 활약을 했죠


현재 돌꽃컴퍼니 대표이사라고 합니다


2002년 ~ 2003년 설치극장 , 갤러리 정미소 대표 경력이 있죠



윤석화의 나이는 1956년생 , 올해 62살입니다


생일은 1월 16일이네요


드라마 , 영화에도 나오고 책도 썼습니다


공연 , 뮤지컬 제작자 및 연극 , 뮤지컬 연출가 , 감독 경력도 있다고 하네요


정말 다방면으로 활동을 한 것 같습니다


윤석화는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 , 몸매로 유명한데요



리즈시절 과거사진을 보니 젊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윤석화 학력 , 이화여대 , 이대가 있습니다


저는 모르는 내용이라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아들 , 딸이 방송에서 공개된적이 있었죠


윤석화는 남편 김석기와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남편 김석기의 나이는 모르며 직업은 사업가 , 기업인이죠



앞으로도 많은 노래를 불러주기를 기대해보며


복면가왕의 오드리헵번이 가왕이 될지 알고싶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