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영기 낙하산맨 복면가왕 결혼 아내 부인 이현경

반응형

뮤지컬배우 민영기가 복면가왕의 낙하산맨 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목소리를 비교해서 들어보니 , 맞는것 같네요


1998년 오페라 돈죠반니로 데뷔해서 지금까지 활동중이죠


꾸준하게 공연을 통해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뮤지컬 마타하리의 캐스팅목록에 있었죠 


마타하리에서 라두 대령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저도 지켜봐야겠네요


민영기의 나이는 1973년생 , 올해 45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이라고 하네요


소속사는 EA&C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은 한양대학교 성악과 출신이라고 하네요


복면가왕의 낙하산맨이 성악 발성을 쓰고 있죠



장위안과 함께 윤수일의 황홀한 고백을 불렀는데요


오늘은 또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궁금하네요


민영기는 아내 이현경과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부인 이현경 직업은 영화배우입니다


이 부부의 러브스토리가 알고싶어 지는데요


아들의 이름은 민하람인데 , 사진을 보셨나요?



오늘도 어김없이 복면가왕이 방송되는데요


과연 민영기가 낙하산맨일지 봐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tv를 보면서 한번 추리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