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향 자궁암 결혼 남편 복면가왕 흥부자댁 애국가

반응형

최근에 노래9단 흥부자댁이 복면가왕에서 가왕이 되었죠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소향을 흥부자댁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목소리 , 노래를 들어보니 저또한 그렇게 생각이 되는데요


여러분들의 생각도 저와 같은지 궁금합니다


과연 오늘도 가왕 자리를 지킬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아틀란티스 소녀 , 사랑아를 불렀는데요



소향의 나이는 1978년생 , 올해 40살입니다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엄청나게 동안인데요


솔직히 저는 처음에 30대 초반인줄 알았습니다


학력은 경희대학교 불어불문학과 라고 하네요


1996년 노래 선생님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그 후 교회에서 CCM을 부르고 , 야구장에서 애국가도 불렀죠



소향은 키 164cm , 몸무게 46kg의 날씬한 몸매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을 갖고 있는데요


과거사진을 보니 지금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소향은 남편 김희준과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남편 김희준의 나이는 모르며 , 직업은 목사입니다


결혼하기 까지의 둘의 러브스토리가 궁금하네요



연관검색어에 소향 자궁암 , 불임이 있는데요


뉴스 기사에도 나오는 내용입니다


과거에 방송에서 직접 사연을 밝힌적이 있죠


과연 앞으로도 복면가왕 흥부자댁이 쭈욱 연승할지 지켜봐야 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