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로 아이 결혼 아내 부인 이경화 데뷔

반응형

본명 김상중 , 김수로가 오늘 아재독립만세에 나온다고 합니다


과연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2013년 MBC 방송연예대상 남자 최우수상을 받은적이 있죠


그리고 몇달전 은밀하게 위대하게 몰카를 통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었죠


키 185cm , 몸무게 82kg의 복근과 근육을 갖고 있습니다


과거사진을 보니 젊어보이네요


소속사는 SM C&C라고 하네요



김수로의 나이는 1970년생 , 올해 48살입니다


생일은 5월 7일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학사입니다


여동생 김상미의 직업은 미스코리아 출신의 영화배우네요


김수로는 드라마 공부의 신 , 신사의 품격 , 돌아와요 아저씨에 나왔죠


아마도 많은 분들이 보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다양한 영화에도 나온적이 있는데요


김수로는 데뷔작 투캅스를 통해서 데뷔하게 됩니다


그후 다양한 연기생활을 통해 배우 경력을 쌓아가죠


뿐만아니라 연극 , 공연도 하게 됩니다


김수로는 아내 이경화와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부인 이경화와 나이차이는 6살 연하라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아이가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작품활동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