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칫솔 머리 키 대학교 코 성형 과거사진 황승언

반응형

얼마전 영화 더 킹에 정우성 , 황승언 , 류준열과 함께 나왔던


영화배우 조인성을 다들 아시죠?


오늘 해피투게더에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1998년 지오지아 모델로 데뷔했는데요


키 186cm , 몸무게 76kg의 큰 키와 몸 , 복근을 갖고 있죠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 입니다



조인성의 나이는 37살이며 1981년생 입니다


생일은 7월 28일 이라고 하네요


코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을 갖고 있습니다


프로야구 한화이글스의 팬이라고 알려져 있네요


조인성의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라고 적혀있네요


야구부 , 태권도 선수 등등 운동을 잘했죠



조인성의 과거사진 , 졸업사진 , 증명사진을 보니


리즈시절 얼굴이 보입니다


조인성은 공군으로 군대를 갔다왔다고 합니다


쿨샤 칫솔 , 큐밍정수기 등등 여러가지 광고모델로 나왔죠


여러분들도 보신분들이 있을거라고 예상합니다


내년에 개봉할 영화 안시성에 나온다고 하네요



결혼을 아직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고현정 , 공효진 , 김민희 , 연인이 있네요


저는 모르는 내용이라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