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진영 군대 학력 대학교 졸업사진 이상형 과사

반응형

b1a4 진영이 나혼자산다에 나온다고 하네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한데요


2011년 가수로 데뷔해서 지금까지 활동중이죠


뿐만아니라 영화 , 드라마에 나오고 있는데요


키 178cm , 몸무게 63kg의 몸과 복근을 갖고 있죠


소속사는 WM엔터테인먼트 입니다



b1a4 진영의 나이는 27살 , 1991년생 입니다


생일은 11월 18일 입니다


학력 , 대학교는 프로필에 적혀있지 않네요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b1a4 진영의 졸업사진 , 과거사진을 보셨나요?


리즈시절을 보니 지금과 똑같습니다



이상형에 대해선 정확하게 알려진것이 없죠


b1a4 진영은 군대를 아직 가지않았습니다


만약 군 입대를 한다면 팬들이 아쉬워 할것 같네요


b1a4 진영은 작곡 , 작사를 했다고 하네요


어떤 자작곡들을 만들었는지 궁금한데요


한국음악저작권 협회에 등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오늘 방송되는 나혼자산다에서 헨리와 페인트칠을 한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많은 작품활동을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