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나이 아기 민박 키 성형 몸매 대학 결혼 남편 이상순

반응형

과거에 핑클로 데뷔했던 가수 이효리를 아시죠?


6월달에 효리네 민박으로 방송에 복귀 , 컴백한다고 합니다


아이유도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내일 무한도전에 나온다고 하는데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셀카도 올라오네요


소속사는 키위미디어그룹 입니다



이효리의 나이는 39살 , 1979년생 입니다


생일은 5월 10일 입니다


학력과 대학교는 프로필에 공개되어 있지 않네요


날씬한 몸무게와 적당한 키를 갖고 있는데요


마리끌레르 화보 , 실물 , 요가 , 몸매 등등 주목받고 있죠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로 인기가 많습니다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과 결혼을 했습니다


아기인 제 동생도 알고있는 정보인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연관검색어에 이효리 , 김정은 , 이서진이 있네요


저는 모르는 내용이라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이효리의 과거사진 , 졸업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네요



제주도의 집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텐데요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