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버 국적 키 뜻 긴머리 과거사진 에프엑스 해체 탈퇴

반응형

fx의 멤버인 엠버를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나혼자산다에 깜짝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헨리와 함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2009년에 에프엑스로 가수 데뷔를 했는데요


지금까지 활동하고 있습니다


fx , 에프엑스 탈퇴 , 해체에 대해 알려진것은 없네요



엠버의 나이는 26살 , 1992년생 입니다


생일은 9월 18일 이라고 하네요


소속사는 SM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 셀카도 올라오네요


키와 몸무게는 프로필에 적혀있지 않습니다


학력이나 대학교도 프로필에 안나와있네요



엠버의 국적은 미국이라고 알려져 있네요


영어 하는 모습을 많이 보셨을겁니다


엠버는 친오빠 , 친언니가 있다고 하네요


얼굴사진은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옵니다


엠버가 긴머리를 한 모습을 보셨나요?


졸업사진 , 과거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네요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 , 몸매를 갖고 있습니다


이름의 뜻을 검색해보니 호박이라고 나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