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훈 결혼 아내 부인 푸드트럭 빛 개인회생 헬스장

반응형

탤런트 , 영화배우 이훈을 모두 아실겁니다


백종원의 푸드트럭에 나오네요


푸드트럭에 대해서 기대가 됩니다


1994년 청년내각으로 데뷔했죠


여러가지의 영화 , 드라마에 나왔습니다



이훈의 나이는 45세 , 1973년생 입니다


생일은 5월 6일 입니다


학력은 고려대학교 입니다


키 177cm , 몸무게 68kg의 몸과 복근 , 근육이 있죠


강호동과 팔씨름을 한적이 있죠


다이어트 전 후 사진이 있습니다



이훈은 아내 김혜진과 결혼을 했다는 글이 있네요


부인 김혜진의 나이 , 직업은 모르겠네요


아이 , 자녀는 아들이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이훈 사업 , 헬스장 , 빛 , 개인회생


등등 여러가지 단어들이 있는데요


저는 모르는 내용이라 넘어가겠습니다



이훈이 백종원의 푸드트럭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메뉴중에 닭꼬치가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