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빈 코 몸매 키 과거사진 구자욱 결혼

반응형

배우 채수빈을 모두 아실겁니다


광고 , cf에 나왔었죠


데뷔는 2014년도 정도에 한것 같네요


연극을 한적이 있었죠


소속사는 toin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채수빈의 나이는 24세 , 1994년생 입니다


생일은 7월 10일 입니다


학력은 건국대학교 입니다


채수빈의 키는 167cm , 몸무게 47kg의


몸매를 갖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셀카가 있네요



연관검색어에 채수빈 코 , 구자욱 , 키 , 결혼


등등 있네요


저는 모르는 내용이라 넘어가겠습니다


드라마 역적에 윤균상과 나왔죠


최강 배달꾼에 고경표와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채수빈의 과거사진 , 어릴때 , 어린시절


사진이 있네요


해피투게더에 나온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