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지냐 외계인 사건 , 브라질 바르지냐 사건

반응형

2010년 브라질 바르지냐 에서는 한 건축물의 착공식이 진행됩니다


과연 그 건축물은 무엇이었을까요?


기념비? 동상? 아니면 도대체 뭐길래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을까요?


정답은 바로 외계인 기념관 이였다고 합니다


무슨이유로 짓게 됬는지 이유가 궁금하시죠?




1996년에 소녀들이 외계인을 직접 만났다는 얘기부터


시작된 일인데요


그 소녀의 이름은 딜리아니 


바우키리아 파치마 시우바 , 카치아 안드라지 샤비에르 라는 친구들과


함께 바르지냐에서 정체불명의 생명체를 발견하게 됩니다


딱보기에도 동물은 아니였으며 사람은 더더욱 아니였다고 했는데요



그 정체불명의 괴생명체는 1.6미터 정도의 키를 가졌고


큰머리에 마른몸 , 머리에는 세개의 돌기가 있었으며


V자 모양의 발과 매우 큰 붉은 눈을 가졌고 악취가 났다고 하네요


듣기에도 외계인 같죠?


이 소문이 엄청나게 퍼지면서 그때부터 이와 관련된 소문들이


이상하게 확장되서 퍼지기도 했습니다



그 중에서는 정말 말도안되는 주장도 있었는데요


자신이 UFO를 탔다는둥 , UFO가 땅에 떨어져 있어서 직접


만져봤다는 둥


말도 안되는 말들이 퍼지기 시작하죠


이중에 브라질 군정부기관 S2오피셜스가 외계인들을 잡아갔다는


소문도 있었는데


전혀 존재하지 않은 군정부기관의 이름을 갖다 붙인거라고 하네요



이러한 말들이 오가며 거의 바르지냐의 전설적인 도시괴담이 된거죠


하나의 헛소문? 이라고 볼수있는 소녀들의 주장이


엄청나게 확산되면서 결국에는 건축물을 짓는 과정까지 이르렀네요


현재 브라질의 바르지냐는 외계인 산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거의 관광지 수준에 이르렀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