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지색 판타지 - 우주의 별이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반응형

자유롭고 기발한 전개로 펼쳐지는 세편의 미니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 - 우주의 별이 편이 1월 26일에 첫 방송 되는데요


윤시윤은 생동성 연애에 나온다고 하네요


우선 우주의 별이의 줄거리 부터 살펴보자면


오빠 팬심이 넘치는 저승사자 별이와 요절이 예상되는 가수 우주가


펼치는 시공을 초월한 감각 로맨스 라고 하는데요


뭔가 내용이 판타지적인 요소가 있을것 같은듯한 줄거리입니다



과연 저승사자가 어떤 연애를 한다는건지 궁금한데요


가수 우주의 역할은 엑소 수호가 한다고 하네요


본명이 김준면이라고 합니다


김준면 보다 수호라는 이름이 더 익숙한데 좀 어색하긴 합니다만


과연 어떠한 연기를 펼쳐줄지 기대가 됩니다


별이 역할로는 배우 지우가 한다고 하네요


배우 지우의 나이는 1997년생 이라고 합니다


프로필에 안나와있어서 검색해봤네요



매주 목요일에 방영하며 몇부작인지는 아직 자세하게 안나와있네요


미니드라마라고 하니까 그렇게 많이 부작을 나누지는 않을것 같습니다만


짧고 간단하게 볼수 있을것 같네요


반지의 여왕까지 총 3편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스토리가 이어지는건지 , 아니면 각각 다르게 구성을 잡아서 


아예 내용이 다른지 궁금하네요


이야기가 이어진다면 좋을것 같은데요



방영하는 곳은 MBC와 네이버 TV라고 하네요


집에 텔레비전이 없는 사람들은 컴퓨터로 네이버tv에 접속해서


직접 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시간은 밤 11시 10분이라고 하는데요


직장인이나 학생이라면 아마도 못보는 사람들이 꽤 있겠군요


아무래도 시간대가 저녁이다보니깐요


드라마의 포맷 자체가 사랑에 관한 이야기 인것같습니다



아무래도 수호가 출연한다고 하니 많은 exo팬들이 보겠군요


옆동네 미씽나인 에선 찬열이 출연하는데


과연 팬들은 어떤 거를 더 볼지 궁금하네요


제 생각엔 둘다 볼것 같습니다만


또한 김소혜가 출연한다고 하는데 , 한장면만 나오는건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