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그대와 줄거리 인물관계도 결말 몇부작 도깨비 후속

반응형

오늘 드디어 이제훈 신민아의 내일 그대와가 첫 방송이네요


많은 분들이 기대한 드라마이자 둘의 케미가 기대되는 작품인데요


과연 어떤 내용인지 궁금한 사람들이 많다고 생각하는데요


저도 알고싶어서 찾아보니까 줄거리가 시간여행 로맨스라고 하더군요


초능력자 처럼 시간을 조종하는건 아니지만 , 그래도 주인공인 유소준이


시간여행자라고 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내일 그대와의 중요한 관전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우선 몇부작인지 알아보니까 16부작이라는 말들이 많던데요


시청자들은 30부작을 해주라는 의견들이 많습니다


이제훈과 신민아의 로맨스를 더 많이보고 싶은 마음이겠죠?


내일 그대와는 금토드라마 이며 tvn에서 오후 8시에 방송한다고 하네요


어떻게보면 제일 황금시간대에 방영을 하는건데요


보통 드라마에서 시간 여행같은 소재는 자주 나오긴 하지만


어떻게 꾸며가느냐가 제일 중요한데요



그렇다면 이제 내일 그대와의 인물관계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송마린 / 신민아



송마린은 아역배우를 했는데 20살전에 연기에 재능이 없어서 은퇴합니다


현재는 무명사진가의 삶을 살고있는데 , 갑자기 유소준이 나타납니다


유소준 / 이제훈


부동산 투자회사 마이리츠의 대표이사 그러나 그의 정체를 


아는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시간여행자로써 어느날 송마린과 결혼한다는 미래를 봅니다



둘의 로맨스를 그려낸 드라마라서 스토리도 그런식으로 진행될것 같네요


그리고 벌써부터 결말을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던데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어떻게 결말을 알수가 있죠?


오늘부터 시작이니까 꼭 잊지마시고 정주행 하시길 바랄게요


이제훈과 신민아가 케미가 잘 맞을것 같다고 기대하고 있는데요


시청자들도 이 두명이 만나는걸 은근히 바라고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