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아내 인물관계도 몇부작 작가 결말

반응형

2월 27일부터 방영될 완벽한 아내가 많은 관심속에 있습니다


월화드라마라고 하며 , 오후 10시에 kbs에서 방송된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장동건의 아내 고소영이 많은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저도 오늘부터 정주행하려고 결심했습니다


화랑의 후속작이라고 하는데 , 알고 계셨나요?


그리고 완벽한 아내의 작가는 윤경아라고 하네요



대략적인 줄거리 , 스토리 부터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아줌마인 주인공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여성성을 회복하며 , 사랑을 찾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꽤 흥미진진한 내용이며 재미있을것 같네요


결말은 아직 시작도 하지 않아서 없습니다


그리고 완벽한 아내의 인물관계도는 어떻게 될까요?



심재복 / 고소영


복이 있다는 이름을 갖고 있으며 , 주부입니다


구정희와 결혼 , 아내라고 합니다


우리네 삶의 어머니의 모습을 담은 주인공인데요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 삶이 변하게 되는데 , 궁금하네요


구정희 / 윤상현


주인공 심재복의 남편이자 부잣집 도련님이었습니다


착한 심성을 가졌지만 , 어느날 한 사건이 일어납니다



이은희 / 조여정


얼굴과 몸매가 완벽한 갓물주라고 하네요


여기서 갓물주는 건물주라고 합니다


강봉구 / 성준


직업은 변호사 , 재복과 인연이 닿는다


마지막으로 드라마 완벽한 아내가 무엇보다 기대되는 점은


거의 10년만인 고소영의 드라마 복귀이기 때문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