귓속말 결말 인물관계도 몇부작 후속 줄거리 드라마

반응형

오늘 월화드라마 귓속말이 SBS에서 오후 10시에 첫 방영된다고


하는데 , 다들 알고 계셨는지 모르겠네요


줄거리 , 스토리 부터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법률회사 태백을 배경으로 적에서 동지로 , 그리고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는 두 남녀 , 사랑을 통해 법비를 통쾌하는 이야기


라고 되어있는데 , 대략적으로 요약해드리도록 할게요



법적 싸움에 과정속에서 남녀 주인공의 로맨스가 생기는 내용인것 같네요


아시다시피 귓속말은 드라마 피고인의 후속입니다


얼마전 방송이 종료되었는데 , 그 자리를 이어받게 되었죠


PD , 연출은 이명우 라고하며 작가는 박경수 입니다


귓속말이 몇부작인지 보니까 , 16부작이나 18부작이라고 하네요


아마도 이 정도 선에서 부작이 결정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아직 시작을 안했으니 결말은 모르겠지만 , 해피엔딩을 예상해보는데요


귓속말의 인물관계도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신영주 / 이보영


서울 종로경찰서 형사과 계장 , 여 주인공 입니다


일할땐 터프하고 , 연인 박현수와 있을땐 알콩달콩 합니다


이동준 / 이상윤


서울지방법원 판사 , 아빠는 이호범이라고 합니다



강정일 / 권율


법률회사 태백의 선임 변호사 , 대기업 문제를 전담합니다


이동준과의 라이벌 대결이 펼쳐진다고 하네요


최수연 / 박세영


글로벌 팀장


최일환 / 김갑수


최수연의 아빠이며 법률회사 태백의 대표


아버지가 강유택 집안의 소작인 , 소작농 이었다


강유택 / 김홍파


강정일의 아빠 , 방산업체인 보국산업을 운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