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결혼 , 김민기는 누구? 365일 다이어트 중

반응형

개그맨 커플인 홍윤화 , 김민기는 유명하죠


무엇보다 대단한것은 8년동안 연애를 했다고 하네요


긴 시간동안 서로간의 우정과 애정이 많이 깊어졌겠네요


안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홍윤화와 김민기가 언제 결혼할지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이제 결혼할때가 되지 않았나라고 재촉도 하고있습니다



안그래도 상견례를 다 마쳤다고 하는데요


아기는 세명을 낳고싶다고 합니다


김민기가 "홍윤화를 닮은 아이를 낳고싶다"라고 했는데요


어린시절 사진보니 귀엽던데


만약 닮는다면 아기들도 다 귀여울것 같네요


홍윤화의 나이가 5살연하라서 더욱더 귀여워 하는것같습니다



무엇보다 김민기가 오빠로써 더욱더 챙겨줄듯 합니다


원래 연상연하 커플은 챙겨주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또 서로 이벤트도 많이 하는것 같은데요


무언가 해줄때마다 새로운 기분을 느낄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중요한 부분중 하나인데요


그때 두명이 야구장에서 프로포즈를 하는 모습이


방송에 공개됬었죠



그때 저도 시청자로써 깜짝놀랐고 정말 프로포즈도


괜찮겠구나 했습니다


홍윤화와 김민기가 결혼식을 언제올릴지는 모르겠으나


너무나 기대되는데요


더군다나 하객으로 수많은 개그맨들이 올것같아서


왠지 더욱더 웃기고 재미있는 결혼이 될것같습니다



또 1대100에서 365일 다이어트를 한다고 식단까지 알려줬는데요


신부입장할때 날씬하게 등장할지 궁금하네요


만약 그렇게 바뀐 모습으로 입장한다면 큰 반전이 될것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