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우 배성재 나이, 결혼, 키, 학력, 쌍둥이

반응형

저도 처음엔 몰랐는데 , 배성우와 배성재가 형제라고 합니다


진짜 신기하고 놀라웠던 일인데요


둘다 아나운서 , 영화배우로써 그리고 공인으로써


각자의 분야에서 잘 활약을 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둘이 티격태격 하는 모습들을 보고 사람들은 진짜


현실형제가 맞구나 라고 생각하고있는데요



자 그렇다면 이제 형제의 정보를 각각 알려드리겠습니다


1. 배성우의 나이는 몇살인가요?


1972년생으로 올해 46살입니다


2. 배성우는 결혼을 했나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이유에 대해서는 공개적으로 나온 얘기가 없어서 모르겠습니다



3. 배성우의 키는 몇인가요?


178cm이라고 하는데 프로필 수치라서 자세히는 모릅니다


4. 학력은 어떻게되나요? 대학교가 어디죠?


서울예술대학교 연극영화과라고 합니다


5. 데뷔는 언제했나요?


1999년 뮤지컬 마녀사냥으로 데뷔했다고 프로필에 적혀있네요



6. 배성재의 나이는 어떻게 되나요?


1978년생으로 올해 40살이라고 하네요


7. 대학교는 어디인가요?


한양대학교 에리카 캠퍼스 광고홍보학과라고 하네요


8. 결혼은 했나요?


결혼은 현재 안한것으로 알려져있긴한데 잘모르겠습니다


9. 둘은 쌍둥이 인가요?


잘 모르겠습니다 아닌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