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루나, 박진영 가족? 일란성 쌍둥이 국적 어디?

반응형

여러분 혹시 FX 루나랑 박진영이 가족이라고 하는데 믿기십니까?


분명 다들 이렇게 생각할겁니다


"에이 무슨 박진영하고 루나가 가족이냐? 말도안되는 소리 하지마"


"사람들 낚으려고 소설쓰고 있네"


라고 말할게 분명하다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그게 진짜라면 어떡하실건가요?



하지만 JYP는 아니라는거 알아두시고요


솔직히 제목을 읽었을때 , JYP인줄 알고 깜짝놀란 사람들이


많을겁니다


저도 사실은 불후의 명곡을 보고 알았는데요


오늘 루나와 쌍둥이 언니 박진영이 불후의명곡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이름만 보고선 장난하는줄 알았는데


신기하게도 이름이 JYP와 동명이인이네요



그럼 둘은 이란성인가요 일란성인가요?


정확한지는 모르겠지만 일란성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둘은 성별, 외모, 성격까지 비슷하다고 합니다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두명이 진짜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저도 초등학교때 반에 쌍둥이가 있어서 알았는데요


정말 외모가 엄청나게 똑같습니다


그때 구분못해서 이름을 맨날 다르게 불렀었죠



루나와 언니 박진영은 인순이의 아버지를 부른다고 하네요


이게 약간 감동적인 노래인데요


쌍둥이 언니의 노래실력은 모르지만 , 감동을 줄수있지 않을까 합니다


아무래도 동생인 가수가 언니를 잘 코치해줬겠죠


노래실력까지 비슷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그렇다면 진짜 대박인데요



루나는 에프엑스의 멤버로써 최근에 Honey bee라는 


음악을 냈는데요


다들 국적을 중국인으로 오해하고 있던데


자랑스런 한국인입니다


본명은 박선영이라고 하네요

반응형